이명 치료사례

이명 개선 사례 - 59세 되신 남성분의 개선사례

작성자
sounddoctor
작성일
2018-09-18 22:46
조회
1710

안녕하세요

저희 이명 난청 전문 개선센터 – 소리박사를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소리박사 블로그의 글이 네이버와 다음에 1위로 올라가다 보니 최근들어 전국적으로 상담 및 문의 전화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이번 쳅터의 글은 도중에 나가지 마시고 끝까지 읽어 보십시오.

저희 이명 난청 개선센터의 이명 개선 기술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며칠(5월 2일) 전에는 서울 마포구에 사시는 63살된 신* 수라는 분이 저희 이명 개선센터 – 소리박사를 찾아 주셨는데 이분은 4월 28일(금)에 먼저 전화를 걸어 오셨어요.

하시는 말씀이 병원에서의 판정이 뇌의 중추신경 오른쪽에 급성전정신경염이 왔다고 했고 약물 치료결과 그 병은 완치가 됐으나 어찌된 일인지 몇 개월 전부터 매미소리, 싸이렌 소리, 물흐르는 소리가 귀에서 나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한번 대전에 있는 저희 이명 개선센터 –소리박사에 찾아 오셔서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받아 보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5월 2일날

저희 이명 난청 개선센터 – 소리박사를 찾아 오셨습니다.

대화중에 하시는 말씀이 현직에 계실 때 운전기사 분을 대동해서 지방 출장을 많이 다니셨는데 그 때 몇 시간씩 이어폰을 계속 사용했다고 말씀을 하 시더군요.

앞에서도 소리박사가 말씀을 드렸고 여기서도 입증이 됐습니다 만은 이어폰이, 청력 - 다시 말해 이명 난청의 발생에 얼마나 악영향을 끼치는 지를 실감 하셨을 것입니다.

돌발성 이명, 돌발성 난청, 이명 , 난청, 귀울림 메니에르 등 등, 청력 손실 환자가 많이 발생할수록 저희 터 – 소리박사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수도 있겠습니다 만은 제발 부탁컨대 특히 젊으신 분들, 청소년들 이어폰 사용 절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요즈음은 어르신들도 노래 들으시고, 특히 성경 들으신다며 계속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자주 저희 이명 개선센터를 찾아오시는데 어르신들의 경우는 더욱 삼가 주셔야 합니다.

왜냐면요?

기본적으로 이미 난청이 어느정도 진행이 된 상태이기에 이명 발병이 매우 쉬운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소리박사에서 이분에 대해 정밀 이명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쪽 귀 4,000Hz 쪽에 이명이 있엇습니다.

여러 소리가 난다는 것으로 봐서 낮은 Hz에도 이명이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되었습니다.

소리박사에서는 우선 현재 고통을 크게 가져다주고 있는 4,000Hz 쪽의 이명부터 개선하자고 말씀을 드렸고 양쪽 이명이 같은 안테나 즉 97번 안테나 였기에 하나의 개선 프로그램으로 양쪽의 이명을 개선하는 이명개선 음원 프로파일을 이명 개선 기기에 넣어 드리면서 아침 저녁으로 하루 두 번씩 들으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소리박사가 왜? 아직 개선이 되지도 않은 이분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냐 하면은요?

소리박사에 다녀가신지 일주일이 되는 5월 8일 오전 11시 23분에 이분에게서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하시는 말씀이 가장 고통을 주었던 높은 Hz 쪽의 이명이 감쪽같이 사라졌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살 것 같다고 신기하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객관적 자료가 다 있습니다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라도 오셔서 말씀을 해 주시면 보여드리겠습니다)

소리박사는 그래서 오히려 이렇게 전화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을 드렸지요.

소리박사는 이미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쉽게 개선되리라고요 .

그런데 머가 고맙냐구요?

개선되어서 신기한 것이 아니라 앞에 글에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만은 이렇듯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많치 않으시기 때문에 이렇듯 전화를 주셔서 감사하는 뜻에서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만약 이분이 단순 이명 환자분이였다면 일주일만에 이명이 개선이 된 것이겠지요.

분명한 것은 이분의 경우 이명이 발생한 기간이 몇 개월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소리박사가 앞에서도 말씀을 드렸지 않았습니까?

발병직후 바로 저희 소리박사를 찾아오시면 개선될 확률이 95% 이상이라구요.

이분의 경우 아직은 낮은 Hz의 이명이 남아 있어서 5월 12일(금)에 다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분에 대한 최종 개선 결과는 시간이 더 가야하기에 추 후에 완전 개선이 된 후에 결과를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또 한분 고마우신분의 이명 개선 결과에 대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눈치 채셨지요? 소리박사가 고마우신 분이라고 말씀을 드리니까요.

그렇습니다. 이분도 저희 이명 개선 센터에서 해드린 이명 개선 프로파일로 이명이 개선이 되어서 너무 기쁘고 고맙다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성함 : 한*희, 나이 : 59세, 주소 : 대전 동구 용운동 ***-**

방문일자 : 2017년 1월 30일

소리박사가 정밀 이명 검사 장비로 이명 검사를 해 본 결과 오른쪽 귀가 상당히 안 좋게 나타났습니다.

왼쪽의 기계 소리를 듣는 안테나들도 안 좋게 나타났구요.

공사장 일을 하고 계신 분이신데 우선은 오른쪽의 이명 때문에 못살겠다고 하셨습니다.

여러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

이명소리가 나기 시작한지는 6개월 정도 됐다며 그동안 이비인후과 한의원등을 두루 다녔는데 전혀 효과가 없어서 우연히 시내 지정 게시판에 걸려있는 소리박사의 현수막 광고를 보시고 찾아 오셨다고 하시더군요. 오른쪽의 경우 달팽이관 전체가 상당히 불안정한 상태였습니다.

정밀 검사결과를 살펴보니 이 명은 4,000Hz 부근에서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이분 같은 경우는 앞에서 말씀 드린 신*수 고객님처럼 단순하지 않고 상당히 복잡한 상태 였습니다..

그래서 소리박사는 4,000Hz에서 8,000Hz대 전역에 대해 이명 개선 프로파일을 생성해서 이명 개선 기기에 넣은 뒤 역시 집에서 생활하시면서 아침 저녁으로 1시간씩 가장 적은 소리로 들으라고 했습니다.

15일에서 20일 사이에 예약하고 오시라고 했습니다.

17일 만인 2월 16일에 예약하고 다시 오셨습니다.

다시금 정밀 검사를 해보니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사진 참조) 불안정한 상태로 울퉁불퉁 했던 달팽이관이 안정을 찾은 모습였습니다.

이번에는 2.000Hz에서 3,000Hz 사이의 중간대의 영역에 대해서 이명 개선 파일을 생성해서 방법은 저번과 같이 가장 작은 소리로 아침 저녁으로 1시간씩 두 번을 청취하라 했습니다.

날짜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서 밤 8시쯤 이분에게서 갑자기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참고로 이명 개선센터 원장인 제 스마트 폰에는 모든 환자분들의 전화번호가 날짜별로 적혀 있습니다.

갑자기 이명 소리가 커지거나 기기가 소리가 나지 않거나 여러 가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경우 바로 전화를 주시라고 말씀을 드리기 때문이지요.

하시는 말씀이 간단 명료 했습니다.

이명 소리가 없어졌습니다,

너무 좋아졌다 감사합니다라고 하시더군요.

축하드린다고 했습니다.

눈물이 잠깐 나려고 하더군요.

너무 기뻐하며 고맙다는 소리를 들으니 말입니다.

여느 많은 분들처럼 이분 또한 그 뒤로 저희 소리박사에는 다시 모습을 보이지 않으셨습니다.

분명한 것은 이분 또한 이명이 발행한지 6개월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아 바로 저희 이명 난청 전문 개선센터 소리박사를 찾았기 때문 이지요.

지금도 이글을 보시면서 이거 믿어야 돼 말아야 돼 하시면서 의심하고 고민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이 블로그에 올린 글들이 거짓이라면 아마도 저는 유명한 소설가나 작가가 됐을 것입니다.

거짓은 언젠가는 드러나게 돼 있습니다. 옛말에 있지 않습니까? 꼬리가 길면 밟힌다고요 .

맨 앞에 언급한 신*우 고객님은 상당히 고급 엘리트 엔지니어 출신이셨습니다.

이분은 고급 엘리트 답게 저희 이명 개선 프로파일에 대한 설명을 들으시고 돌아가셔서 인터넷을 모두 찾아 보셨나 봅니다.

벌써 개발자인 곽상엽 박사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이어로직 코리아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아봤나 보더라구요.

제가 왼쪽 귀에 대해서 이명 개선 프로파일을 넣어 드렸고 오른쪽도 같은 헤르쯔의 97번 안테나지만 역치(사람의 귀가 들을 수 있는 가장 작은 소리)가 왼쪽은 53인데 오른쪽은 57이라 양쪽 귀에 대한 개선 프로파일을 넣어 드리면 상호 충돌이 있을 수 있어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기에 안 된다고 했습니다.

알았다고 가셨는데 4일만에 전화를 하시더니 그러면 왼쪽 개선 프로파일을 오른쪽 귀도 듣게 하되 주파수가 같으니까 오른쪽 귀로 이명 개선 프로파일을 들을 때는 좀 높여서 역치에 맞추면 되지 않느냐고 하시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정확한 빙고 였습니다.

소리박사의 이명 개선 프로파일에 대한 이해를 벌써 하셨던 것이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역시 고급 엘리트 엔지니어 출신답다고 느껴지더군요.

이분은 그 결과 양쪽귀의 이명을 일주일만에 개선할 수 있었고 개선이 됐다고 일주일만에 전화를 주신 것이지요.

그러면서 이제는 문풍지 떠는 듯한 부드러운 이명 소리가 들린다고 하시더군요.

맞습니다.

소리박사는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

이러한 결과는 높은 Hz의 이명 소리에 묻혀서 낮은 Hz의 이명 소리가 안들렸으나 높은 Hz의 이명 소리가 없어지니 낮은 Hz의 이명 소리가 들리기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이명 개선 프로파일을 저장해서 듣는 기기의 역치도 3단계 정도 낮아졌다며 그러면 난청도 개선되는 거 아니냐고 물으시더군요. 맞다고 했습니다. 기기의 소리가 한 단계 낮아질 때마다 1db이 좋아집니다.

소리박사가 다시 말씀드리면 50db에서 가장 작은 소리를 듣던 귀가 47db에서 가장 작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난청이 개선됐다는 것이지요.

그러시면서 한단계가 낮아지면 난청이 몇db이 개선되는지는 지가 궁금해서 전화하셨다고 하시더군요.

대단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감사하다는 생각도 함께 들더군요.

이렇듯 소리박사의 이명 난청 개선 시스템을 쉽게 이해하시는 분이 계시니까 말입니다.

이분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1db도 좋아지지 않는 청력이 불과 일주일만에 10db 정도 개선이 됐으니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이며 이 얼마나 난청 환자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니겠습니까?

반론하면 소리박사가 가 사용하고 있는 이어로직 코리아의 이 기술이 그냥 대충 어영부영 만들어진 기술이 아닌 정말 아주 논리에 기초를 둔 기술이라는 것이 반증됐다고 보여주는 결과라는 사실 이지요.

그래서 이름도 이어로직 아니겠습니까? 이어로직 – 귀의논리학이라는 뜻이지요.

이러한 사실이 정말 의심나고 확인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소리박사를 찾아 오십시오.

모든 자료를 모두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전화 통화도 시켜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설명에도 불구하고 믿음이 가지 않는다고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어쩔수 없겠지요.

그러나 오! 그래 말이된다. 믿음이 간다, 하시면 언제라도 오셔서 검사 받으시고 상담 받으십시오.

검사와 상담까지는 무료입니다 .


이명, 난청, 돌발성 이명, 돌발성 난청, 귀울림, 메니에르 등 청력 손실에 대한 문의는

042-224-0009(이이사의 귀)

소리박사직통 : 010-7654-5959(오귀오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