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이란? - 최근추세
최근 이명 환자 크게 늘고 있는 이유???
최근 이명 난청 환자가 크게 늘고 있다는데??
문명 기기의 증가와 이명,난청 환자의 증가는 비례한다?
과거 60년대만 해도 집안에서 TV는커녕 라디오를 찾아 볼 수 있는 집이 거의 없었지요.
그러면서 70년대에 접어 들면서 라디오가 중류층 이상을 중심으로 보급되기 시작했고, TV는 상류층을 상대로 조금씩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무슨 얘기냐면, 그당시 태어난 분들은 아주 조용한 환경 속에서 생활을 해 왔다는 얘기지요.
그러다 보니 지금의 50대 이상의 분들은 그나마 이명 , 난청 환자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어떤가요?
태어나자부터 TV와 붙어 살고, 눈을 뜨자 마자 부터 스마트 폰과 함께 성장을 합니다.
장난감들도 대부분 시끄러운 소리를 냅니다.
밖에 나가면 차 지나가는 소리. 차들이 울어대는 경적 소리, 오토바이의 굉음소리, 지하철 오고 가는 소리, 주변이 온통 소리의 홍수에 잠겨 있습니다.
한마디로 귀가 고통 속에서 살고 있는 것이지요.
편안하게 쉴 시간이 없습니다.
귀는 쉬고 싶다!!!!!
잠에서 깨어나서부터 소리의 홍수에 빠지지만 자면서도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밖에서 들리는 자동차 경적 소리, 새벽잠을 깨우는 자동차 시동소리, 누가 차를 건드렸다고 울어대는 경보음 소리, 그것도 모자라 매일 같이 차를 타고 가거나 걸어 갈 때 이어폰을 끼고 삽니다.
한마디로 귀는 거의 쉴 시간이 없고, 매일 같이 혹사 당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러니 귀가 병이 안날 리가 없습니다.
그 병이 바로 이명이고. 난청입니다.
이명,난청을 일으키는 다양한 유발원들
“현대 의학으로 불치병인 이명, 난청.!!!!”
이명, 난청은 치료가 불가능한 불치병입니다. 한번 고장나면 고칠 수가 없다는 것이지요.
소리박사의 기술이 나오기 전까지는요.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귀를 혹사 시키고, 귀가 안 좋아지는 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깁니다.
그러나 보니 최근들어 이명,난청 환자가 크게 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옛날에는 나이 드신 분들만이 생기는 병으로 알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결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물론 심지어는 초등학생들 까지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심각한데도 누구하나 나서서 이를 예방하거나, 방지하려 하지 않습니다.
정부도 관심을 갖지 않고, 의학계도 나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의 교육도 이뤄지지 않고 있고, 종합검진에서도 귀만 홀대하고 있습니다.
종합검진에서의 청력검사는, 시력검사로 따지면 근시인지,원시인지, 난시인지 등을 검사를 해줘야 하는데 물체가 보이는지 안 보이는지를 검사하는 것과 같은 검사를 하고 있는 것이지요.
소리박사가 심각성을 고발합니다
청력손실의 예방과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이러한 이명, 난청의 심각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청력 손실을 예방함은 물론 현대 의학으로 어쩔 수 없다고 이미 결론 내어진 결과에 대해 반론을 제시하고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불빛이 어둠을 밝히듯 소리박사가 이명과 난청으로 인해 고통 받은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